지름신 쳐돌이2

[내돈내산] 드시모네 유산균 3종류 리얼후기 본문

건강음식

[내돈내산] 드시모네 유산균 3종류 리얼후기

지름신의노예 2021. 4. 28. 16:40

 만성 두드러기와 자가면역질환, 장누수증후군 등으로
몸이 쓰레기가 되어가니
유산균에 돈을 투자해 보기로 마음 먹었다.

국내 1위 유산균수 보장
한가인씨가 선전하는 드시모네를 몇달간 먹어보았다.
냉장보관이라 귀찮지만 유산균 수를 보면
끄덕끄덕 납득이 됨.

일단
드시모네 4500
유산균수가 4500억으로 제일 높고
30포 가루형에 158000원
(이 라인은 죽어도 세일 절대 안함.
정기배송 신청하면 10%찔끔 할인해줌)

드시모네 데일리는 2000억.
마찬가지 30포 가루형에 118,000원. 11번가에서 11일마다 십일절 세일하는데
요즘 갈수록 세일 퍼센트가 줄어든다.
30%에서 25%에서 20%...
조만간 15프로로 줄어드는거 아닌가 모르겠다.

드시모네 캡슐은 1125억 60캡슐에 118,000원
이걸 먹을땐 하루 2알씩 먹었다.
데일리랑 비슷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

맘에 드는 점은 냉장보관 꼼꼼히 해서 배송이 온다.
처음엔 그냥 종이박스에 왔길래 뭐지 했는데
그 안에 이렇게 스티로폼이 이쁘게 자리잡고 있다.

뚜껑을 열면 아이스팩이 올라가 있어서
간접적으로 차가운 기운이 밑으로 내려간다. 굿.

구멍이 뚫려있어서 여기로 찬기운이 내려감.
마치 냉장고같은 효과인가. ㅎㅎ

이건 데일리 2000억 짜리이다.

요렇게 길쭉한 포가 3묶음 있다. 총 30포.

캡슐 1125억 짜리는 이통에 캡슐이 모두 있다.

삼키기 편하게 생겼음.



총평
일단 맨처음 시작한게
2000억 짜리였는데 변비개선이 전~~혀 안됐다.
같이 샀던 직장동료도 같은 반응.
하지만 2~3달 먹으니 우리둘다 다크써클이 개선되는
효과를 보았다. 띠용
나도 그녀도 다크써클이 평소 심한 스타일이었다.
그리고 안색이 눈에 띄게 맑아지고
피부톤이 밝아져서 주변에서 다들 피부 왤케 좋아졌냐고
호들갑을 떨 정도였다.
피부유산균인가?? ㅋㅋ
나는 그거 외에는 딱히... 피로감이 조금 나아진것 같은 느낌같은 느낌? 아닌것 같기도 하고... 그닥 모르겠더랬다.
직장동료는 평소 조금만 매운걸 먹어도 속쓰리고 장이 부글대고 그랬는데 이거 먹고 확실히 나아졌단다.
맛은 그냥 느끼한 분유맛...??

그리고 1125억짜리를 하루2번 먹어보았다.
이거는 변비에는 효과가 좀 있었다!!
직장동료와 나 둘다 그렇게 느꼈다.
그렇다고 다른 유산균처럼 막 엄청 효과 좋지는 않고...
조금 도움되는 정도....
물뜨러가기 귀찮아서 잘 안먹고 있다.

그리고 대망의 4500억 짜리를 도전해봤다.
무슨놈의 유산균이 이리 비싸....하며
속는셈치고 먹어봤다.
일단 2000억짜리의 2배되는 가루양. ㅋㅋㅋ
맛은 조금더 상큼? 하고 먹을만했다!
효과는.....음....^^
한달만 먹고 때려쳐서 그른가
그냥...음... 큰 차이 못느꼈다^^;;

지금은 다른 새로운 유산균을 뚫어서 복용중인데
조만간 그것도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다.